걱정이군. 정말 피드라가 걸려들긴 걸려드는 거야? 헛수고하는 것이 아닌지 모르겠네. #32- 브러버드 오늘로 습격을 시작한 지 이 주일이 지났다. 매일 전쟁터에 군대가 나가는 것도 아니고, 행군이 있을

쩍 벌렸다. 내, 내가 왜 그 생각을 못했지? 허허허, 당연하지. 듣기로는 공격 마법이 특기라면서? 원래 공격 마법이 특기인 자들은 성질이 급해서 저주같이 오래 걸리는 수단은 관심이 없으니 잘 모를 거다.

처음 본 것처럼 예의바르게 답했다. 그리고 우리들의 대화에 정신을 차린 많은 귀족들이 달려와 환영했다. 물론 뒤편으로 물러나 이를 가는 인간들도 있었다. 나는 그런 자들을 향해 서슴없이 비웃음을

말이 떠올랐다. 이 자리에 자리한 모든 사람들에게 감사하는 바이오. 짐은 어제 잃어버렸던 소중한 딸을 다시 되찾게 되어 말로 이루 다할 수 없는 기쁨을 느끼고 있소. 마리엔이 돌아온 것은 세계를 창조하시고

실력자이십니다. 이 분의 지적으로 공주님께서 뒤집어쓰셨던 누명의 허점을 알아냈습니다. 당연히 그에 대한 대책도 마련된 상태입니다. 로튼 님께서 직접 말씀해주시겠습니까? 그럼 내가 간단히 말해보도록

복귀한 내가 신기한 모양이었다. 하지만 애초에 나와 수제노는 그 존재부터가 달랐다. 나는 어깨를 으쓱하며 대수롭지 않게 대답했다. 단지 내가 해야할 일을 깨달았을 뿐이야. 해야할 일? 수제노의 반문에

든다고 한다. 예전과 달리 브테프 궁사람들은 나를 무진장 어려워했다. 그동안 얼마나 욕을 해댔을지는 안 봐도 눈에 선했다. 그런데 갑자기 내가 범인이 아니고 억울하게 누명을 쓴 것 밖에 없다고 하니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