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군가 그의 말을 가로채서 말했다. 그 목소리의 주인공은 열려진 문을 통해 당당히 들어왔다. 바깥에 경비를 서고 있던 기사들 중 누구도 그 사람을 막으려고 하지 않았다. 그리고 새로 들어온 사람의 목소리와

모든 짐을 보듬어 안고 힘든 내색을 하지 않는 그녀이기에 가끔은 안쓰러울 때가 있었다. 항상 힘차게 살아가는 모습은 보기 좋지만 고집스럽게 약한 모습을 보이지않으려는 모습은 서글플 정도였다. 그만큼

종알거렸다. 봐봐. 내가 다 맞춘 거야. 원래는 팔이고 다리고 모두 떨어져있었는데 내가 원래대로 만들었어. 잘못 맞춰서 이상하게 된 적도 있었지.어떤 것은 주변에 안보여서 한참 찾아 헤맸다니까. 그러나 내가

째려보던 그들의 시선은 경탄과 호기심으로 물들어있었다. 되도록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싶지 않았던 나는 이왕 황궁으로 가야한다면 빨리 가고 싶었다. 그런내 마음을 읽은 것인지 레이만 왕자는 뒷수습을 기사

돌아왔다. 웃기지 마! 여관비를 낸 것도 나였어. 그럼 왜 그렇게 당황하는 거야? 그런 눈으로 보면 누구나 의심을 할 수밖에 없지. 그야 뭐...예상보다 너무 빨라서 약간 놀랐을 뿐이다. 수제노의 말에 나는

기분이었다. 신들이 제일로 생각하는 빛은 싫지만 이런 빛은 나름대로 괜찮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러나 이런 나의 감수성을 이해 못하는 수제노는 기이한 눈으로 바라보았다. #32- 브러버드 사박사박.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