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해주었다. 입가에 잔잔한 웃음을 머금은 채. 로튼이 첩자로 접근했다고 해도 상관없었다. 만약 여기서 나간 후에 라디폰 공작과 연락을 못 하면 죽여버리면 그만이었다. 죽은 자는 말이 없다고 하지 않던가. 내

아냐? 로튼의 말이 이상함을 눈치챈 나는 고개를 갸우뚱하며 말했다. 라디폰 공작에게 듣지 못했어요? 뭘? 중요한 일이 아니면 다른 사람에게 거의 맡기니 공작과 이야기해본 적도 처음 만났을 때 뿐이라 난

비웃음이다.부모님이 누구에게 질 마족들도 아니고, 어차피 죽음이 존재하지 않는 존재들이었다. 따라서 그런 행위는 자신들의 수명을 단축시키는 일밖에 되지 않았다. 그러고 보니 나와 친한 자들은 대부분

누구도 그 외침에 응해 일어나는 사람은 없었다. 대신 여러 개의 스펠 비드만 소리가 들린 곳으로 던질 뿐이었다.그와 동시에 밑에서 거대한 불길이 뱀처럼 치솟아 올랐다. 아악! 불이다! 뜨거워! 이 것이

쳐냈다. 병사들이죽은적은 있어도 지휘관이 죽은 적은 처음이었다. 아마 다음에는 오늘과는 비교도 할 수 없는 대군이 올 것이다. 암살자에게 지휘관이 살해당했다는 것은 전체군의 사기에 엄청난 영향을 끼치기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