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악! 어느새 버서커의 검이 미나의 몸을 뚫고 지나가고 있었다. 놀란 나는 재빨리 상대하고 있던 버서커를 찌르고 그 쪽으로 달려갔다. 근처에서 싸우던 수제노가 미나를 공격한 버서커의 목을 베어버렸기에

하고 있으면 마리엔의 손바닥에서 노는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 무엇보다 그 목걸이를 건네주면서 보여주었던 마리엔의 미소가 떠올라 기분이 상했다. 그런 것이 모두 연기였다는 것에 분통마저 터졌다. 어쩌면

손바닥을 짝, 치더니 성큼성큼 걸어왔다. 생긴 것이나 뒤뚱뒤뚱 걷는 폼으로 봐서 도저히 악의가 있어 보이지는 않았지만 혹시 몰라 허리춤에 매달린 장검을 흘낏 쳐다보았다. 창은 눈에 띄는 것 같아 근래에

공주의 순진한 말에 아리란드는 웃고 말았다. 그러나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그만큼 아낀다는 소리겠지. 그러나 정작 플로라 공주의 생각은 달랐다. 이제는 그 목걸이를 하고 싶지도 않았다. 왠지 그 목걸이를

위해 지금은 오펠리우스 왕비의 비위를 맞춰주고 있을 지도 몰랐다. 아니면 피드라의 윗사람이 그녀와 손을 잡고 지시를 내렸을 수도 있었다. 브러버드 중 한 명이 분명히 상부라는 말을 하지 않았던가. 왕비

불만스러운 듯이 얼굴을 찡그렸다. 아직까지 마리엔이 어떻게 됐는지 확실히 알 수 없었다. 몇 달 전에 '그들'을 통해 전해들은 말로는 기사들은 모두 죽고 마리엔만 웬 여자와 함께 도망쳤다고 한다. 이성적으로

고개를 돌렸다. 플로라 공주는 시간이 지날수록 그나마 짓던 슬픈 표정이 사라지고 있었다. 이제는 오히려 기쁜 감마저 느껴졌다. 만약 레프스터 국왕이 크게 상심하고 있지만 않았어도 상당히 질책 받았을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