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했다. 무사히 넘어갔다는 생각에 우리들이 안도의 한숨을 쉴 때였다. 아아악! 귀청이 찢어질 정도로 높은 톤의 비명이 들렸다. 놀라서 고개를 확 돌려보니 미나가 벌벌 떨고 있었다. 그녀의 발목은 푸른

없었지만 말이다. 아싸 <-정체 불명의 구호였습니다제 목: 마족의 계약 [176 회]글쓴이: 모험가 2002-08-14 15742 221#35- 산 자와죽은 자 - 3 다음날 나는 팅팅 부은 눈을 원상태로 돌리기 위해 얼음으로

보이지만 반드시 실제도 그러라는 법은 없었다. 하지만 라디폰 공작과 알고 있다는 말에 솔깃해서 뒤를 따라갔다. 수상한 짓을 하면 베어버리면 되니 밑져도 본전이었다. 노인이 나를 데리고 들어간 곳은

것이 화가 나서 앙칼진 목소리로 소리쳤다. 그러자 내 어깨를 잡은 기사가 슬며시 손을 내려놓으며 정중하게말했다. 죄송합니다, 아가씨. 하지만 꼭 뵙고 싶다는 분이 계셔서 실례를 무릅쓰고 이렇게 따라온

째려보던 그들의 시선은 경탄과 호기심으로 물들어있었다. 되도록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싶지 않았던 나는 이왕 황궁으로 가야한다면 빨리 가고 싶었다. 그런내 마음을 읽은 것인지 레이만 왕자는 뒷수습을 기사

손에 잡힌 손의 딱딱하게 굳은살이 서글프게 느껴졌다. 나는 말을 해주고 싶었지만 끝내 입이 열리지 않았다. 언제나... 잊지 않을 거예요. 마리엔 공주님을...공주님도 절 기억해주실 건가요? 응. 응. 그렇게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