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는다면 어떤 마음으로 죽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 그러다 우드랜이 수제노에게 눈짓을 보내는 것이 보였다. 워낙 순식간이었지만 수제노가 잠시 그를 쳐다보다 고개를 끄덕인 듯 했다. 아인과 마르크, 씨스는

그 자들은 알고 있었어. 어떻게? 뻔하잖아. 내통자가 있을 거야. 내가 무사히 페드인 왕국으로 돌아간다 하더라도 내통자가 연락하겠지. 그럼 끝이 없어. 그렇다. 만약 내가 그 곳을 지날 줄 알았다면 어쩌면

습격한 다음에 병사들이 출동하면 다른 사람들도 브러버드들을 붉은 뱀 정도로 생각할 걸요. 설마 레이만 왕자에게 그 자들이 브러버드란 말을 한 거야? 아니. 그냥 날 습격한 자들이라고만 했어. 그럼 그

이러고 있었던 것 같다. 제 풀에 지쳐 나는 나무 아래에 털썩 주저앉았다. 너무 움직여서 그런지 볼을 타고 물방울이 하나 떨어졌다. 그리고 또 한 방울. 다시 한 방울. 짭짤한 이슬방울이 또르르 흘러내렸다. 손을

흔들리는 것 같았지만 흔들리는 등불의 빛 때문에 그런 것이리라 생각했다. 어쨌든 이 이상 재미있다거나 하는 소리를 하면 에릭이 화를 낼 것 같아 변명조로 말했다. 하지만 라디폰 공작에게는 연락하고

붉은 머리카락이 있었던 걸까요? 7월 전에 저주를 거셨다면 분명히 붉은 액체만 들어있어야만 되는 것 아닙니까? 설마 스피린에서 돌아온 다음 저주를 걸었다고 하실 분은 없겠죠. 그 때는 이미 아리란드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