없었다. 그리고 그동안 아껴주었던 것이 떠올라 믿을 수가 없었다. 그러나 그 때 외삼촌인 나미르 백작이 그녀를 다잡아주었다. 진실을 외면해서는 안 된다고 했다. 원래부터 마리엔의 평판은 좋지 않으며 그녀로

말이 떠올랐다. 이 자리에 자리한 모든 사람들에게 감사하는 바이오. 짐은 어제 잃어버렸던 소중한 딸을 다시 되찾게 되어 말로 이루 다할 수 없는 기쁨을 느끼고 있소. 마리엔이 돌아온 것은 세계를 창조하시고

몰라했다. 다행히 레프스터 국왕은 분노로 몸을 떨면서도 성급하게 벌을 내리지는 않았다. 대신 엄청 무시무시한 목소리로 소리쳤다. 기사들은 뭐하나! 당장 저 역적 놈을 감옥에 처넣어라! 내 이 일을 결코 그냥

생각인 겁니까? 그럴 생각은 없는데요. 그럼 이 일에 손 떼십시오. 제가 병사들을 풀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페드인 왕국에 연락하면 그 쪽에서도 수색에 나설 겁니다. 레이만 왕자의 말은 내가원하는 답이

달래는 어조로 말할 뿐이었다. 에릭 님, 진정하십시오. 마리엔 님도 무사하시니 다행이지 않습니까? 라디폰 공작님께서도 나쁜 뜻이 있어 그러신 건 아닐 겁니다. 맞아. 적을 속이려면 자기 편을 먼저 속이라는

느껴봐. 두 눈 벌겋게 뜨고 손 하나 까딱할 수 없는 지독한 무력감이 어떤 것인지 느껴보라고. 나는 빙그레 웃으며 밖으로 나왔다. 어느새 동녘이 서서히 남자줏빛 눈을 뜨면서 대지와 하늘, 그 속에 살아가는 모든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