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폈다.각각두 명씩 배치된 마법사 중 한 명은 공격 마법을, 한 명은 방어 마법을 사용하면서 공격과 방어를 적절히 섞어서 하고 있었고, 궁수들은 타이밍을 맞춰 몇 군데서 활을 쏘면 그 뒤를 이어 다른 곳에서

자가 과연 내 편이냐 아니냐, 였다. 그럼 로튼도 라디폰 공작에게 붙었나요? 아니면 그 반대인가요? 내가 눈을 날카롭게 빛내며 묻자 로튼이 껄껄거리며 말했다. 붙었지. 숨어사는 것도 괜찮지만 왕위 싸움도

아리란드는 이번에야말로 무엇인가를 알 수 있지 않을까 하고 플로라 공주를 보았다. 그러나 플로라 공주는 헤헤 웃으며 말했다. 전혀요. 너무 건강해서 문제죠. 그래? 플로라 공주의 자연스러운 태도에

내렸다. 우. 꼭 다문 입술 사이로 신음성이 흘러나왔다. 한 손으로 입을 막은 채 소리 없이 울었다. 입에서 뭔가 나오려 할 때마다 어깨가 들썩였다. 아직은 소리내서 운다는 것은 창피하다는 생각에 조용히,

귀족들이 꽃을 바치거나 '부디 평안하시길' 과 같은 말을 하며 마지막 인사를 하게 된다. 이 모든 것이 끝나면 다시 한번 대신관의 주도로 기도를 하고 관은 15일까지 다른 곳으로 옮겨진다. 그리고 15일에

선물을 들고 오는 자도 있었다. 이렇듯 귀족들의 축하말을 듣고 먼저 국왕이 답한 후 내가 간단히 감사의 말을 전하는 사이 선물이 들어오곤 했다. 물론 나보다는 레프스터 국왕에게 향한 말들이었기에 나는

지나자 준비해놓았던 스펠 비드를 던졌다. 스크롤보다는 위력이 없지만 정확성만은 뛰어나서 이럴 때는유용한 것이었다. 콰앙. 희뿌연 연기와 함께 작은 폭발이 일어났다. 놀란 말들이 날뛰기 시작했고, 기사들은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