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빛만이 흘러나오는 음식점에서는 한참을 지나도 아무런 소식이 없었다.잠시더 기다려본 나는 몇 분이 지나도 고요를 깨트리는 것이 없자 수제노와 로튼을 돌아보았다. 서로의 얼굴을 마주본 우리는 거의

거절했다. 자신보다는 세린이 더 잘할 것이라고 말하면서. 그 때는 몰랐지만 이제야 에릭이 말한 것이 무엇인지 알 수 있었다. 하지만 마리엔이 올 것이라는 사실을 어떻게 알았는지 궁금했다. 그런데마리엔이 올

착각인지는 몰라도 나를 보고 웃고 있었다. 마지막까지 지었던 웃음과 똑같은 미소가 눈 속에서 반짝이고 있었다. 냉기를머금은 눈이 볼을 적셨지만 꼼짝도 하지 않고 올려다보았다. 나는 그들의 모습을

있었지만(각자의 잔에 든 차를 제외하면 남은 것이 거의 없었다) 이제 슬슬 본론으로 들어가자는 의미도 있었다. 로튼도 알았다는 듯이 눈짓했다. 그런데 아리란드 전하께서 오늘은 컨디션이 좋으신 모양이네요.

지르다니. 게다가 입까지 막고 있지 않았는가. 그러려면 왜 입을 막고 있었던 거야? 나는 속으로 절규하면서 재빨리 자리에서 일어났고, 다른 사람들도 신속하게 전투 태세를 갖췄다. 그 사이에 좀비들과

것처럼 보였다. 멍하니 그 모습을 보던 나는 수제노가 다가가서 미나를 살펴볼 때서야 정신을 차렸다. 미나의 곁에 무릎을 꿇고 앉아서 보니 얼굴 가득 고통스러운 표정이 가득했다. 그러나 내가 보는 것을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