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른다. 엉뚱하게도 이 인간이 묘지란 묘지는 다 돌아다니며 시체를 끌어 모았을 것이란 생각이 들었다. 피드라의 갑작스런 등장에 흔들리던 마음도 차갑게 가라앉았다. 비록 그 것이 억지로 내려 누른 것이라

살려두면 언제 어디서 다시 노리고 달려들지 모를 일이다. 언젠가 싸워야 한다면 내 쪽에서 먼저 선수를 치는 편이 나았다. 설마 내가 직접 치리라고는 상상도 못하겠지. 마족이 화나면 얼마나 무서운지 뼈저리게

눈치챘는지 웃으려고 애썼다. 하지만 그 모습이 기묘하게 일그러져 우스운 모습이 됐다. 하지만 웃음은 나오지 않았다. 공주님, 죄송해요. 미나가 입술을 바들바들 떨면서 말했다. 나는 아무 말도 해주지

되물었다. 피드라를 없애요? 어라? 갑자기 왜 그러냐? 살기를 뿜을 정도로 아이스크림이 맛이 그렇게 맛이 없었냐? 아니면 내 이야기가 재미없었나? 나는 고개를 저으며 그동안 있었던 일을 천천히

제대로 보이지 않았다. 우리들은 재빨리 지붕에 엎드려 천으로 덮어놓은 등불을 살짝 비춰 짧은 메모를 읽었다. 간간이 <새들의 둥지> 주위를 순찰하듯이 돌고 있는 사람들은 이 낌새를 눈치채지 못하고 있었다.

피드라가 광기에 젖은 눈을 번뜩이며말했다. 잘 받았지. 아주 멋진 선물이었어. 보답을 해주려고 여기까지 왔지. 사양은 하지마. 선물이라면 네 목이면 된다. 피가 뚝뚝 떨어지는 목을 가지고 싶구나. 히히히.

천천히. 물이 고여있을 리가 없건만 내딛는 발걸음에 질퍽거리는 액체가 밟혔다. 액체는 점액질인지 발을 뗄 때마다 약간씩끈적거렸다. 붉은 색의 액체는 예쁜 빛을 발하며 웅덩이처럼 고여있었다. 이미 다른 한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