흠칫했지만 다행히 상대는 듣지 못한 모양이다. 우리가 일제히 가슴을 쓸어 내리고 있을 때 갑자기 상대가 멈춰서는 것이 느껴졌다. 그 것도 바로 앞에서. 덤불 하나를 사이에 두고 서로 대치하게 된 것이다. 설마

되물었다. 피드라를 없애요? 어라? 갑자기 왜 그러냐? 살기를 뿜을 정도로 아이스크림이 맛이 그렇게 맛이 없었냐? 아니면 내 이야기가 재미없었나? 나는 고개를 저으며 그동안 있었던 일을 천천히

있는 그들로서는 걱정이 되지 않을 수 없었던 것이다. 괜찮은 거냐? 물론. 수제노의 질문에 나는 힘차게 말했다. 얼마나 놀란 줄 알아? 갑자기 레이만이라는 왕자가널데려갔다는 말을 듣고 가슴이 철렁했다고.

뭔가를 해 줄 수 있으니까. 이제는 볼 수도, 들을 수도, 만질 수 없는 존재가 돼버렸다. 가까운 자들의 죽음이 슬픈 이유는 다시는 볼 수 없기 때문인가 보다. 남은 자의 이기적인 마음 때문에 슬픈 것인지는

그렇기에 크게 눈에 띌 일은 없었지만 전처럼 내가 갑자기 날뛸까봐 수제노가 주의를 주고 있었다.내가 빠지는 데다 이번에는 로튼도 피드라를 추격하는 역할이라 전력이 상당히 감소됐지만 어차피 피드라를

우리들을 제외하고는 다른 사람들은 각자의 방에 틀어박혀 나오지 않았다. 사실 페드인 왕국의 겨울날씨는 그렇게 혹독하지 않았다. 따뜻한 해안에 위치하고 있어서 내륙에 위치한 하이덴 제국이나 토르에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