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었다. 그러나 나와 그녀의 시선의 의미는 달랐다. 내가 덧없는 희망을 가지고 있다면 수제노는 혹시 피드라가 이 곳까지 쫓아오지나 않을까, 아니면 그 잔당들이 이 곳으로 온 것은 아닐까, 경계하고 있었던

있을지도 모르는데 일행의 시체를 찾으러 간다는 것은 위험했다. 그런데도 인간 몇을 위해 위험을 무릅쓰고 가는 것이다. 하지만 일주일 동안 조용했으니 벌써 다른 곳으로 갔을지도 모른다는 가능성에 도박을

찡하게 울렸다. 이미 아무 것도 보이지 않을 정도로 시야도 뿌옇게 변했다. 안개가 낀 건가 보다. 아주 짙은 안개가. 하늘을 올려다보자 시야가 조금은 환해졌다. 하지만 다른 사람들의 눈길이 보여서 다시 아래를

조용히 울었다. 그동안 애써 떠올리지 않으려 했던 자들의 모습이 서서히 눈앞에 펼쳐졌다. 미나, 아인, 마르크, 씨스, 그리고 많은 다른 기사들. 모든 사람들이 행복하게 웃는 모습이 떠올랐다. 그리고 죽어 가는

명은 바닥에 널브러져 있었다. 부릅뜬 눈에는 분노도 증오도 아닌 공포가 담겨있었다. 인간은 정말 약하다. 아무리 의지가 강한 자라도 몸을 잘라 내주는 것만으로 공포에 사로잡힌다. 그냥 죽이면당당히 죽는

저주들이 '작은 악동'보다는 나을걸. 흑마법사 사이에서 '작은 악동'이란 건 저주로 취급받지도 않아. 말 그대로 장난일 뿐이야. 그런 당치도 않은 소리를! 그럼 어째서 장난에 아리란드 전하께서 그렇게 심하게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