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너지듯이 서서히 쓰러지면서도 그는 부릅뜬 눈으로 창을 노려보았다. 이렇게 죽고 싶지 않다는 듯이. 그와 거의 동시에 다른 존재들이 풀썩 쓰러졌다. 좀비들이 조종자가 죽자 원래의 썩은 시체로 돌아간

재미있었다. 하지만 무엇보다도 귀족들의 인사가 끝난 후의 일이 미리부터 나를 즐겁게 하고 있었다. 곧 일어나게 될 대소동에 대한 기대가 절로 마음을 들뜨게 했다. 한참동안 기다리고 기다린 끝에 긴 귀족들의

로튼이라고요? 실례했습니다. 로튼 님이 오셨습니다. 그 말과 함께 열리기 시작한 문 틈 너머로 풍성한 드레스를 입은 아름다운 여인과 또 다른 의미로 풍성한 로튼의 모습이 보였다. 아니, 어떻게?! 어떻게

원래 모습으로 밖을 나왔다. 그 모습도 진짜 모습이 아니지만 몇 달 동안 갈색으로 지냈기에 이 쪽이 더 편했다. 무엇보다 가장 평범한 색이라 사람들 틈 속에서도 눈에 띄지 않아좋았다. 그동안 우리의 습격으로

숨이 막힌 듯한 모습이었다. 그리고 그 때를 틈타 세린이 양켄센을 내게서 떨쳐 놓았다. 나는 질려서, 그리고 혹시나 양켄센이 다시 들러붙지나 않을까 걱정이 돼 세린의 뒤로 숨었다. 여러 명의 기사에게 잡혀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