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4few

몰라했다. 다행히 레프스터 국왕은 분노로 몸을 떨면서도 성급하게 벌을 내리지는 않았다. 대신 엄청 무시무시한 목소리로 소리쳤다. 기사들은 뭐하나! 당장 저 역적 놈을 감옥에 처넣어라! 내 이 일을 결코 그냥

그리고 그의 옆에 앉아있는 나도 마찬가지로 싱글벙글 웃고 있었다. 나에게 바쳐지는 선물만으로도 기분이 좋았고, 국왕의 왼편에 앉은 오펠리우스 왕비와 플로라 공주의 얼굴을 한번씩 살펴보는 재미도

때를 가리켰을 때 우리는 움직였다. 땅으로 가볍게 뛰어내린 우리는 그대로 안개에 휩싸인 가게를 향해돌진했다. 어둠 속에서 우리와 같은 방향으로 움직이는 몇몇의 그림자들이 보였다. 그들은 <새들의 둥지>

검을 빼들었고 병사들도 각자의 무기를 꽉 움켜쥐고 우리를 쳐다봤다. 구경 나온 사람 중 일부는 집으로 쏙 들어가 버렸지만 대부분은 두려운 빛을 비치면서도 떠나지 않고 있었다. 아마 많은 수의 기사와

다른 사람들도 우리와 거의비슷한 상황에 있을 것이다. 수제노는 우리들이 모두 메모를 읽자 등불 덮개를 벗겨 흔들거리는 불에 종이를 가져가 댔다. 종이가 타면서 한순간 밝은 빛이 생겼지만 검은 천으로

절로 웃음이 나왔다. 흥분과 긴장이 적절히 교차하는 정말로 기분 좋은 상황이었다. 어떻게 해줘야 좋을까, 하는 생각이 하니 정말 행복해서 견딜 수 없었다. 드디어복수의 때가 온 것이다. 그런데 내가 나서기도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