잦아들긴 했지만 여전히 붉게 충혈된1

놀람이 가시지 않았는지 멍하니 따라왔다. 방에 도착한 나는 우선 짐을 뒤져서 찾아낸 수건을 에릭과 이블로에게 건넸다. 우선 몸이나 닦고 이야기하지. 두 사람은 당장 묻고 싶은 말이 많은 얼굴이었지만

전과는 달리 상당히 많이 안정되어 있었다. 역시 오펠리우스 왕비의 짓인가? 아니면 왕비 일당 중 하나의 짓인가? 양켄센의 반응으로 보아 남모르게 특수한 약을 먹였던 것 같다. 안타깝게도 지금까지의

돌리기란 여간 쉬운 일이 아니었다. 설마 날 알아본 것이 아닐까 하는 생각마저 들었다. 분위기가 다르다고는 하지만 자세히 보면 외모는 그대로였던 것이다. 내가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있을 때 구원의소리가

깨물고 있었다. 라이언 왕자와 플로라 공주는 꽃의 장례식을 치르는 것처럼 꽃만 든 관을 살짝 흘겨보고 있었다. 이미 두 패로 나뉜 귀족들도 그러기는 마찬가지였다. 모든 사람들이 슬픈 얼굴을 하고 있었지만 그

있는 것을 들키고 말 테니까. 왜? 최대한아무렇지 않게 말한 것이 먹혀들었는지 세린이 가까이 다가오면서 말했다. 여기서 뭘 하고 있는 거야? 그 것도 외투도 입지 않고 혼자서. 눈 구경. 나는 나오는 대로

하지만 인간이란 직접 들어야 그제야 믿는 법이다. 그 전까지는 설마 설마 하며 자신의 판단에 확신을 가지지 않는다. 묻고 싶지만 나 때문에 참고 있는 것 같았다. 어쩌면 본인들도 묻는것이 두려울 지 모른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