것이 다행이었다. 그렇지 않았다면 조각이 모자라 완전하게 조립을 끝낼 수 없었을 테니까. 처음으로 완벽하게 조립이 끝난 것은 아인이었다. 그런데 순진한 얼굴이 웃고 있었다. 살짝 만져보았다. 조금 전부터

그건 마법으로 탐색했기 때문입니다! 전 단지 명령을 받고 저주의 매개체를 찾은 것뿐입니다. 그런 이유로 벌하려 하시는 것이라면 그 때 함께 있던 기사들도 마찬가지 아닙니까? 양켄센은 억울하다는 듯

더했지 절대 덜하지 않았다. 그는 노골적으로 비웃으면서 빈 관을 쳐다보고 있었던 것이다. 오펠리우스 왕비는 장례식이 끝나면 두 사람을 불러 질책해야겠다고 마음먹었다. 그 사이에 대신관의 말은 끝이 나고

매우 묘했답니다. 어제 지워달라고 하니까 지워주시긴 했지만요 ^-^; 아무튼, 늦어서 죄송하옵니다. 부디 선처를...쿨럭;;제 목: 마족의 계약 [174 회]글쓴이: 모험가 2002-08-12 14118 134#35- 산 자와 죽은 자 -

그 말에 정신을 차린 나는 톡 쏘듯이 말했다. 운 게 아니야! 그럼 왜 그렇게 슬픈 표정을 짓는 거야? 입을 열었지만 막상 할 말이 떠오르지 않았다. 추워서 머리가 잘 굴러가지 않는 모양이다. 그래도 가만히

좀비들이 우글거리는 곳에 묻는 것은 예의가 아니다. 나는 시체에 어둠의 힘을 부여했다. 어둠이 계속되는 한, 내가 마법을 풀지 않는 한 영원히 썩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한참동안 주문을 외웠다. 그러자 허공에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위기